게임을 잠깐 유지하시고 마실 생각이라면 귀 닫으셔도 됩니다.
근데 게임 오픈 첫주인데 소통도 전혀없이 오픈 당시 내놓았던 시스템 고수한다면
현 유저들이 느끼는 에러사항을 잠재적 유저들 또한 같은 에러사항으로 잃으실거에요.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 + 서버채팅 보고 느낀점
1. 비타타 수급이 과금유저도 무과금유저도 똑같이 많은 갈증을 느끼고 있습니다.
- 과금을 해서라도 비타타 수급을 할 수 있는 수단을 만들어주셔야합니다.
- 무과금유저들도 노력하면 비타타 수급을 할 수 있도록 각종 숙제시스템에 추가해주셔야합니다.
2. 만렙 달성이 비타타만 있다면 너무 쉽습니다. 만렙 얼른 풀어주셔야합니다.
- 만렙이 풀리지 않는다면 과금으로 억지로 만렙을 찍는 유저(헤비과금러)들 다 떠납니다.
일단 다른 문제들을 살펴 볼 여유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계승시스템, 겹사, 각종 UI편의시스템 등등도 문제가 있지만
우선 이 두가지는 그래비티에서 무엇보다 가장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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