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탈것자동 탑승안됨.
맵이동할때마다 탈것에서 왜 뛰어내리는건지..
내 돈주고 사서 이용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탈것을 지맘대로 내려버린다. 이게 뭐지? 분명 내가 내돈주고 사서 편의성을 원했거늘
이게 진정 나온지 6개월이 지나가는 게임이 맞는지 의문이다.
이슈가 벌어진지 이미 한달이나 지났는데 고칠생각을 안하네 도데체 뭘하고있는걸까...
이렇게보면 자체모니터링과 테스트를 안하는게 분명하다.
그리고 탈것 버튼을 눌러도 안먹히는경우가 대부분임. 진짜 이렇게 적으니 탈것이 문제가 쳐많네 ㅡ ㅡ.
자동 이동시에도 탈것을 자동으로 탑승을 하지않아 이게 돈을내고 사용하는 컨텐츠가 맞는건지 모르겠다.
더 웃긴건 130던전 기믹이용할때 기믹발견하고 하루만에 바로 막힘.
이런건 바로바로 패치하면서 왜 유저들이 정당하게 돈주고 사서 이용하는건 건의를해도 본척도 안하는지....
이해할수가없다.
2. 던전이동시 백스탭으로 롤백되는현상.
탈것도 지맘대로 내려버려서 뛰어다니는데
이것역시 이미 오래된 이슈인데 이런것 하나하나 다 건의를 해야만 되는 현실이 막막하다.
이것도 아직 모르고있다면 자체적으로 라그비긴즈는 운영에 관심이없어보인다.
3. 방어구에 대한 문제점.
판금 가죽 천 왜 놔눠놓은것이냐 법사도 힐러도 다 판금입고 다니는 현시점에.. 밀리케릭들은 발할라에서 답이없다
클래스별에 맞게 방어구 옵션변경이라던지 아니면 하다못해 방어구별 패시브라도 달아줘야 이것저것 골라서 입지... 여태게임하면서 이렇게 성의없는 방어구시스템은 처음봄.
4. 카드
이미각인끝내고 먹일만큼 먹인 카드들이 인벤만 차지하고있는데 인벤토리확장을 해주지않을거라면 각인횟수를 풀어야 되는게 정상아닌지?
아무것도 하지않고 방치만하고있는데 이문제는 초창기에 이미 건의한 건인데도 불구하고 여태 아무런 조치가 취해지지않음. 할생각이없는건지 메크로적인 답변만 돌아오는게 한숨..
5 밸런스
심각하다 싶을정도로 밸런스가 맞지않음... 필보든 월보든 이벤트든 창기사들의 폭주가 이어지고있는가운데 월보패치도 수긍하기 힘들게 만들어놓았음.
현제 어떠함 5인각각 클래스 다구해가도 창기사 3명있는 팟보다 못한게 현시점임. 월보 순위를 보고 확인을한다면 자기네의 패치가 얼마나 개똥이였는지 알것임.
케릭간의 밸런스잡기가 힘들다라고 한다면 무기 밸런스라도 잡아줘야지. 아무런 대첵도없고 언질도없으니 답답함.
6 천사형 뎀증.뎀감.
ㅎ ㅏ...이것도 너무많이 건의해도 메크로답변뿐..
천사형몹은 존재하지도 않음... 퀘스트때 잡는거 한번뿐
그냥 이대로 아무런 대처하지않다가 결국은 천사형몹이 나올때까지 무시하겠다라는게 눈에 보임.
아무런 조치도 취해주지않는게 "천사형 몹 나올때까지 그냥 기다려" 이말이겠지뭐..
7 신규유저의 유입문제
이건 그냥 답이없음 애초에 행동력이라는 시스템을 도입했을때부터 예상했을거임.
신규유저가 와도 따라올수없는 레밸과 사냥터를 지원해줄수있는 도우미 엔피시조차없고
1인던전이라고 내놓은것들이 사실상 필요가없는 수준임.
던전을 도면이아닌 완제를 드랍하게 해놔야 어느정도 신규유저도 그나마 할맛이....안나겠다 이미 행동력이 뭐같은데..
그냥 비긴즈는 답이없다 이미 6개월... 그때 건의했던것들이 아직 하나도 고쳐진게 없다는게 신기할뿐이다 정말
커뮤니티 이용 제한
커뮤니티 이용 제한에 따라댓글 등록이 금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 운영정책을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