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탠츠가 너무나 부족합니다
200일이지난 지금 살아있는 컨탠츠는 월보 하나임
발할라 있긴하지만 라그 유저 특성상 공성전이 아닌 pvp컨탠츠는 아무도 하지 않음
전장 강제하면 유저 반토막났고 발할라는 매칭도 조차 안됨
던전은 호불호나 개선점이 있지만 언급하면 안될정도로 다른 우선문제가 많음
1. 무한의탑
문제점
오버스펙 유한의탑이 되어 문따는게 제일 힘어서 파티에 문따개가 고정임
시간이 오래걸리고 매주 다캐릭 돌아야되는 숙제가 되어 피곤함
개선방법
컨을 해야 깰수있게 보상과 난이도를 올리고 보상을 계정통합으로 주자
2. 필보
문제점
필보 기획은 좋은데 운영이 죽인 컨탠츠임
지금 필보로 하는 경쟁은 왜하는지 모를정도로 무의미함
카드는 서버만 이동하면 모두 먹을수있는 확률이 있고
보스드랍보다 거의다 합성으로 풀려나오고 코스튬의 유니크함도 없음
길드홍보 외 동기유발이 전혀안됨
하루에 나오는 횟수도 너무많고 1등을해도 던전 수준만도 못한 보상이라
지금은 사실상 도감작으로 전락함
개선방법
이번 이벤보스처럼 횟수를 줄이고
순위별 카드조각을 주던 누적된 확정보상을 해야
참여나 경쟁심을 다시 유도할수있음
3. 길보
문제점
길원끼리 치는 필보가 무슨 길드보스임?
길드 컨탠츠는 최소한 길드간 순위경쟁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함
지금 이겜 나온지 200일이 넘었는데
출첵으로만 길드레벨 올리는것을 제외하면 순위를 정하는 컨탠츠가 없음
지금 라비는 아무리 유저가 없다지만 상위권 길드라는 개념자체가 없고
길드가입시 장점이 전혀없어서 길원구하는게 힘듬
개선점
잡는시간으로 길드간 순위집계를 해서 순위보상으로 보상을 줘야됨
그래야 길드간 경쟁심이나 어떻게 더빨리 잡을까 어떤셋팅을 해야될까
연구도 활발해짐
시간오래걸리면 새로운거 내기전에 기존컨탠츠라도 활용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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