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생/일시정지

커뮤니티

밸런스 패치 및 향후 장비개선안

미우미우

2024.04.16 12:31

1. 워리어 (양검기준) 저점고점 깡패 건들건 없어보임 2. 디펜더 디펜더 클래스의 모든 스킬적중 시 적대치 증가 도발계열 스킬에 시너지 달아주거나 도발스킬 하나 추가해주기 생존기 추가 3. 엘리멘탈 리스트 메테오 낙하속도 증가 4. 서머너 소환수HP삭제 모든상태이상면역 지속시간으로 유지 각 소환수 액티브스킬 추가 소환수 소환 시 오라 및 버프부여 화 - 물공 마공 증가 수 - 지속 HP MP회복 마방 물방증가 암 - 주변 적 방어감소 도트딜 5. 세인트 성소 선행스킬(이름까먹음) 파티도트힐로 변경 6. 인퀴지터 인퀴지터 클래스의 모든 스킬적중 시 적대치 증가 방패전용 스킬 추가 7. 헌터 직선공격 넓이 소폭 증가 8. 레인져 버섯계열 스킬의 모든 공격계수 및 범위 대폭 증가 마법공격력 영향 삭제 힐스킬을 공격스킬로 리뉴얼 버섯스킬로 사용하는 시너지 추가 (상태이상면역 @%증가) ============================== 장비 시스템 세트효과 추가 판금원툴의 개념을 버리고 이번에 새롭게 유일등급으로 나오는 방어구들의 세트효과를 추가도입하여 다채로운 육성의 틀을 늘려주기 천 A세트 2set : int Luk 증가, 상태이상면역 증가 5set : 마법공격력 증가, 시전시간 감소 천 B세트 2set : Int Agl 증가, 마법방어력 증가 5set : 마법공격력 증가, 쿨타임 감소 뭐 이런식으로 세트효과 도입도 파밍의 재미를 붙일 듯 그리고 3차 빨리 업데이트합시다. 기존유저들의 인내심을 그리 길지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