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워리어
(양검기준) 저점고점 깡패 건들건 없어보임
2. 디펜더
디펜더 클래스의 모든 스킬적중 시 적대치 증가
도발계열 스킬에 시너지 달아주거나
도발스킬 하나 추가해주기
생존기 추가
3. 엘리멘탈 리스트
메테오 낙하속도 증가
4. 서머너
소환수HP삭제 모든상태이상면역 지속시간으로 유지
각 소환수 액티브스킬 추가
소환수 소환 시 오라 및 버프부여
화 - 물공 마공 증가
수 - 지속 HP MP회복 마방 물방증가
암 - 주변 적 방어감소 도트딜
5. 세인트
성소 선행스킬(이름까먹음) 파티도트힐로 변경
6. 인퀴지터
인퀴지터 클래스의 모든 스킬적중 시 적대치 증가
방패전용 스킬 추가
7. 헌터
직선공격 넓이 소폭 증가
8. 레인져
버섯계열 스킬의 모든 공격계수 및 범위 대폭 증가
마법공격력 영향 삭제
힐스킬을 공격스킬로 리뉴얼
버섯스킬로 사용하는 시너지 추가
(상태이상면역 @%증가)
==============================
장비 시스템 세트효과 추가
판금원툴의 개념을 버리고
이번에 새롭게 유일등급으로 나오는 방어구들의
세트효과를 추가도입하여 다채로운 육성의 틀을 늘려주기
천 A세트
2set : int Luk 증가, 상태이상면역 증가
5set : 마법공격력 증가, 시전시간 감소
천 B세트
2set : Int Agl 증가, 마법방어력 증가
5set : 마법공격력 증가, 쿨타임 감소
뭐 이런식으로 세트효과 도입도 파밍의 재미를 붙일 듯
그리고 3차 빨리 업데이트합시다.
기존유저들의 인내심을 그리 길지않아요.
커뮤니티 이용 제한
커뮤니티 이용 제한에 따라댓글 등록이 금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 운영정책을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