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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드랍률이 문제 없는 이유를 자세히 설명 해야겠네요.

하르카스

2024.02.03 16:06

하 저도 그냥 남들처럼 평범한 유저로서 있고 싶었는데 말이죠. 이렇게 주절주절 이야기하고 싶지는 않았다만- 이전글에 상당히 많은 질문들이 달려서 말이죠. 결국 이렇게 직접 설명하게 만들어주시는군요........... 좋습니다. 그럼 시작하도록 하죠. 게임에서는 기본적으로 과잉공급이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유저들한테 아무리 이로운 것이라도 공급이 과하면 이거대로 문제가 생긴다는 것이죠! 이걸 기억한 채로 라그나로크 비긴즈를 볼까요? 현시점에서 교환소 2개가 겹쳐서 진행되고 있으니까 하루에 무려 비타타 6개를 얻게되는데요. 이것은 명백한 과잉공급입니다. 이게 과잉공급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진지하게 게임 시간을 좀 줄이셔요^^ 따라서 현재의 이벤트 드랍률은 이러한 과잉공급을 어느정도 줄여주는 방지턱인 셈이죠. 현재의 드랍률이 당장 문제가 되지 않더라도 나중에 문제가 된다? 그건 미래에 가서 말씀하세요~ 굳이 현재는 없는 문제를 만들어서까지 욕하고 싶습니까?! "이 사람은 앞으로 나쁜 사람이 될 거 같아~" 이딴 궁예질로 현재는 아무 죄가 없는 누군가를 욕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걸로 보입니다만? 모든 것은 현 상황을 가지고 이야기 해야 합니다. 지난 교환소가 닫히고 나서도 드랍률에 문제가 있다? 그때 욕 하셔요~ 그때는 저도 같이 욕 할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