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패치 노트
이벤트
확률공개
게임소개
세계관
게임 특징
직업 소개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TIP&공략
스크린샷
버그게시판
건의게시판
출석 게시판
길드 홍보 게시판
틀린그림찾기
1주년 게시판
다운로드
클라이언트
고객센터
FAQ
1:1 문의
쿠폰등록
로그인/회원가입
GAME START
재생/일시정지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TIP&공략
스크린샷
버그게시판
건의게시판
출석 게시판
길드 홍보 게시판
틀린그림찾기
1주년 게시판
겹사 솔플 파티 행동력 경험치 논란 종결
야붕맨
2024.01.01 14:35
실험표나 자료출처는 생략하고 그냥 조넨 간단하게 결론만 적어줄게 솔플 = 파티 행동력 소모값에 의한 경험치들어오는 량이 같음 실제로 실험해보면 작은 오차가 생기는대 무시해도될정도임 겹사도 혼자잡는거랑 행동력 소모값에 의한 경험치들어오는 량이 같음 물론 콤보가 이어지지도 않을정도로 너무 몰려있으면 경치들어오는 속도자체가 느려져서 머시기하지만 도감도 빨리 차고 물약도 덜먹고해서 적당히 겹사하는건 득이더많음 콤보가 잘들어가고 내딜이 광역으로 몹여러마리한태 잘꼿히고 있으면 겹사좀해도 아무 손해도없음 결론은 겹사 파티 솔플 전부 그냥 경치를 빨리먹냐 느리게먹냐 차이임 이겜에서 행동력의 효율을 결정하는건 몹레벨 내렙의 +-10 핫타임과 경험치버프 이거뿐임
목록보기
커뮤니티 이용 제한
×
커뮤니티 이용 제한에 따라
댓글 등록이 금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 운영정책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잠시 후 비긴즈 매니저가 자동 실행 됩니다.
기다려도 비긴즈 매니저가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으면 직접
설치
해 주세요.
재설치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패처 다운로드를 실행하시겠습니까?
취소
확인
게임 접속 불가 안내
현재 라그나로크 비긴즈 게임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새소식 >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보지 않기
“YYYYY-MM-DD ~ YYYY-MM-DD”
해당 기간 동안
“악용 가능한 버그 유포”
(으)로 인해
게시 글 작성이 제한 됩니다.
확인
상기 주의사항과 게임 프로그램 Launcher 다운로드 설치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