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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디오스]겹사와사냥시스템

디테디오스

2023.12.18 20:28

겹사 문제르 극심한 타이밍이죠~~ 다들 요정왕에 몰리는 구간이니.. 그런데 무지성으로 겹사를 하는분들도 많지만 잘못된정보를 퍼트리는 유져+와 잘못할고 손해보는 유져들이 생각보다 많아보여서 작성해봅니다. 1.행동력과 경험치관계 일단 이겜은 몹을 잡으면 일정량(보통0.9~1.3)를 소모하고 경험치를 받습니다. 파티를 할경우 원래 받을 경험치를 n/1+파티보너스를 받구요 그런데 같은몹을 파티가아닌유져와 사냥했을경우는 파티보너스가없이 그냥 n/1+딜량입니다. 즉 겹사를 하면 행동력당 받는 경험치가 감소하는거죠 이런분들 있을껍니다.. "내가 겹사 해보니 마리당0.9안깍이던데 더적게 깍이던데?? 그러니 행동력당 받는경치 고정이야 겹사해도상관없어.." 그렇다면 왜 다들 본인렙+10사냥터를 찾아 다닐까요.. 겹사 3~4명이서 하면 경치가 후르륵 올라가서 체크하기 어렵죠. 단순하게 실험해보세여 본인보다 -10 -5 동렙 +5 +10 한마리씩 경치가 다 다르지면 소모값은 1+-0.3 입니다. 2. 자리개념의문제 자리타령하지마라 니가 몬권리로 자리타령이냐 vs 겹사는 손해인데 왜 남에게 피해를 주냐 자리잘잡고 사냥해라 보통 이렇게 나눠집니다. 어떤게 옳고 나쁘고 제가 정할수있는것도 아니고 정답도 아닙니다. 다만 "나만편하면된다" 라는 마인드가 과연 정답일까여?? "이자리 내가 먼저잡았으니 남들 3~4명이서 사냥하던말던 나는 혼자 느려도 4젠 혼자잡을꺼야~~" 이것두 과연정답일까요?? 익명성에 가려졌다고 다가아닙니다. 매너,예절 이런것은 안지켰다고 해서 죄는 아닙니다. 다만 그렇것이 사람, 인간을 만듭니다. 라고 생각합니다. 서로 기분좋게 재밌자고 하는게임이니 너무 스트레스받지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