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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인트는 힐량도 힐량이지만 버프 개선을 해야됨

아짜증나네

2024.01.18 14:51

지금도 뭐 숙련팟은 세인트 안데리고 가려하고 그 자리를 딜 하나 더 받아서 메꾸려 하고 있는 상황이니 버프 개선으로 빈자리를 딜러 넣는것보다 세인트의 버프를 상향해서 한자리는 필수로라도 넣고 가게 해야됨 "딜5 <<<<<<< 딜4+버프" 이런식으로 되게 너무 과한 상향까지는 안 바라니까 기본 버프2종 효율 약 2~30프로 개선하고, (물론 파티에 잠깐 넣고 버프만 받고 다른케릭으로 바꾸는 꼼수는 안되게 파티에서 세인트가 탈퇴하면 버프도 사라지게 하고) 말도 안되는 기존 방어스킬 지속시간 6초에서 적어도 10초 이상은 지속되게(쿨도 40초 이상이라 너무 기니까 좀 내리고) 방어스킬의 추가 패시브스킬인 정화스킬도 따로 빼거나, 쿨 짧은 다른 버프스킬의 패시브로 넣어주는게 좋을거 같음 스킬자리가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 방어스킬의 쿨이 너무 길어 아군이 보스 장판기 맞고 간당간당히 죽을 타이밍이어도 디버프 해제용으로 아껴야 하는 상황이 되버리고 있음 힐량은 뭐 만렙 찍고 강화 어느정도 하면 한손지팡이로도 3천 정도는 나오니 상향해주면 좋겠지만 다른 직업들도 응급치료나 물약이 있으니 필수는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