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패치 노트
이벤트
확률공개
게임소개
세계관
게임 특징
직업 소개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TIP&공략
스크린샷
버그게시판
건의게시판
출석 게시판
길드 홍보 게시판
틀린그림찾기
1주년 게시판
다운로드
클라이언트
고객센터
FAQ
1:1 문의
쿠폰등록
로그인/회원가입
GAME START
재생/일시정지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TIP&공략
스크린샷
버그게시판
건의게시판
출석 게시판
길드 홍보 게시판
틀린그림찾기
1주년 게시판
[디테디오스]핫타임~일반일때 파티인원수별 경험치량차이
디테디오스
2023.12.23 16:00
전제조건 1.핫타임은 핫타임끼리 동일 (같은몹+같은렙) 일반은 일반끼리 동일 했습니다. 2. 전전모드들어가는순간 행동력 -100을 기준으로 체크했습니다. 3.핫타임이랑 일반의 실험간의 경치차이는 실험케릭과 몹렙의 차이 ( 96케릭 93몹 // 56케릭,62몹))으로 인해 수치자체보다는 파티인원차이일때 격차를 봐주시면 될꺼같습니다. 한줄요약 핫타임에는 파티원이 많을수록 그외시간은 솔플이 적게나 경험치상 이득을 본다. 핫타임 잡경치(행동력100) 2인파티 4894 3인파티 5555 2인파티겹사1케 4751 3인파티(2젠겹) 5468 4인파티 6025 5인파티 6709 핫타임에 경우 겹사(파티원끼리는 상관없고 비파티원이 사냥터에껴있는경우)에 경우 미세하게(오차범위근처긴한데 실험할때마다 약간씩은 차이가남 아마도 소수점이나 반올림 내림 이런식으로 경치를 분배하는상황에서 약간에 손해가 발생하는거같기는함) 핫타임 잡경치(행동력100) 2인파티 4894 3인파티 5555 4인파티 6025 5인파티 6709 순수인원수로만 봤을때는 이렇게~~경치더먹는걸루 보여짐 일반 잡경치(행동력100) 3인파티 2559 2560 2인파티 2712 2700 일반에경우 파티원을 구하기가 어려워서 3.2인만 실험이했습니다
목록보기
커뮤니티 이용 제한
×
커뮤니티 이용 제한에 따라
댓글 등록이 금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 운영정책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잠시 후 비긴즈 매니저가 자동 실행 됩니다.
기다려도 비긴즈 매니저가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으면 직접
설치
해 주세요.
재설치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패처 다운로드를 실행하시겠습니까?
취소
확인
게임 접속 불가 안내
현재 라그나로크 비긴즈 게임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새소식 >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보지 않기
“YYYYY-MM-DD ~ YYYY-MM-DD”
해당 기간 동안
“악용 가능한 버그 유포”
(으)로 인해
게시 글 작성이 제한 됩니다.
확인
상기 주의사항과 게임 프로그램 Launcher 다운로드 설치에 동의합니다.